loading
하단내용 참조

재인폭포

[ 펜션에서 약 30분 거리 ]

재인폭포는 연천이 품은 보석입니다. 다이아몬드처럼 부서지는 하얀 물살과 그 아래 에메랄드빛으로 펼쳐진 소(沼)는 보는 순간 마음을 사로잡아 쉽게 잊히지 않으며, 폭포 주변 바위에 앉아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소리를 듣고 있으면 일상의 잡념까지 깨끗이 씻겨 내리는 듯한 느낌이 드는 재인폭포입니다.

하단내용 참조

허브빌리지

[ 펜션에서 약 20분 거리 ]

지중해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허브빌리지는 약 5만 7천여평의 규모로, 넓게 펼쳐진 임진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향긋한 허브향과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곳입니다. 또한 자연과 문화가 경계없이 서로 어우러져있어 아름다운 자연의 품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하단내용 참조

숭의전

[ 펜션에서 약 5분 거리 ]

숭의전은 조선 초기때 고려 왕족과 유민의 회유차원으로 지어진 위패를 모셔 지은 사당입니다. 규모는 그리 크지않아 20분이면 둘러 볼 수 있지만, 숭의전 내부에 있는 550년 수령 느티나무와 평화누리길이 연결되어있어 트래킹 코스로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하단내용 참조

전곡 선사유적지

[ 펜션에서 약 20분 거리 ]

구석기시대 주먹도끼가 발견된 전곡선사유적지는 아이들과 구석기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함께 있어 더욱 즐거운 곳입니다. 드넓은 잔디밭 위로 다양한 전시물이 자리해 마음껏 누리며 뛰어놀 수 있으며, 선사시대 문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고 연천에서 발견된 다양한 크기의 주먹도끼를 비롯해 원시시대 생활 모습을 알 수 있는 전시관과 알찬 체험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단내용 참조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 펜션에서 약 25분 거리 ]

임진각 평화공원은 1972년에 북한 실향민을 위해 세워져 지금은 관광명소로 많이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평화와 환경의 중요성을 전달하는 경기평화센터와 철마는 달리고 싶다(철도중단점), 북한 실향민을 위한 망배단,등이 있는 대한민국 대표 통일안보 관광지입니다.

하단내용 참조

파주 프로방스

[ 펜션에서 약 30분 거리 ]

일상에서 자유를 찾은 도시인들의 감성충전소 프로방스는 임진강, 한강과 서해바다가 교차하는 뛰어난 자연경관과 그 자연속에서 스스럼없이 동화되는 건축물들이 함께 어우러져 사계절 항상 다른모습으로 바뀌는 곳, 더욱 알찬 힐링여행을 제공해 주는 곳, 파주 프로방스입니다.

하단내용 참조

열두개울

[ 펜션에서 약 30분 거리 ]

열두개울은 기암절벽과 맑은 계곡이 손잡고 선경을 빚는 곳입니다. 선녀바위, 무장소, 보안소, 만장바위 등의 명소가 10리에 걸쳐 펼쳐지고, 옛날, 다리가 없던 시절에 법수동에서 덕둔리로 가려면 열두차례나 개울(산내천)을 건너야 했다고 하여 유래된 이름입니다. 지금은 5개의 다리가 놓이고 길이 뚫려 교통이 편리해졌지만 `열두개울' 이라는 이름은 여전히 남아 있는 곳입니다.

하단내용 참조

석장리 미술관

[ 펜션에서 약 15분 거리 ]

석장리미술관은 90년 경기도 연천군 백학면 석장리, '작은 버드골'이라 불리던 깊은 벽촌에 집터를 닦고, 작가들이 스스로 가꾸고 다듬으며 정성껏 키워온 문화공간, 자연의 공간입니다. 99년 첫번째 민통선 예술제를 시작으로 미술관을 개관하였으며 해마다 민통선 예술제가 펼쳐지는 곳입니다.